본문 바로가기

할리우드 영화 뉴스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누군가 토르의 묠니르를 든다? 토르 망치를 드는자 캡틴 아메리카 루머 무엇?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다른 히어로들이 들어보려고 하지만 꿈쩍도 하지 않는 무기가 하나 있죠? 바로 천둥의 신 토르의 망치 묠니르(Mjolnir)입니다.

 

아이언맨도, 캡틴 아메리카도, 브루스 배너도, 호크아이도, 토르의 망치는 범접을 하지 못했죠.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묠니르를 들어 올린 인물은 이제까지 딱 세 명이었습니다.

 

바로 천둥의 신 토르 그 자신과 그의 아버지, 비전이 그들입니다. 그런데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에서 토르의 망치를 들어올릴 히어로가 한 명 더 리스트에 추가될 것 같다는 소식입니다.

 

<캡틴 아메리카 3: 시빌워 토르의 묠니르를 드는 사람이 또 있다!>

 

다른 사람도 아닌 바로 캡틴 아메리카!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는 현재 애틀랜타 주에서 촬영이 진행되고 있죠. 거기에 한 팬이 점심시간을 이용해 몰래 들어갔다는 겁니다.

 

찰스웰시라는 유저 네임을 쓰는 이 사람은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인지 대역인지 밝히지 않았습니다)가 CGI로 처리된 토르 망치를 들고 있는 장면을 목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토르 말고 또 누가 묠니르를 든단 말인가?>

 

이 팬은 또 무슨 질병감염관리본부처럼 세팅을 해놓은 애틀랜타 시민회관에서 캡틴 아메리카와 스칼렛 위치가 적군과 싸우는 장면을 보았다고도 했는데요. 그의 말이 다 맞을까요?

 

일단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에 토르가 등장할 것이라는 신호는 어디에도 없습니다. 토르가 '시빌워'에 등장하지 않는다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그의 공백은 2017년 '토르: 라그라노크'까지 이어질 텐데, 그때까지 토르가 망치 없이 어떻게 살죠?^^

 

하지만 헐크도 등장한다는 설이 강하게 돌고 있는 만큼, 토르도 정신 못 차리는 아이언맨 혼구멍을 내주라고 잠깐 등장해서 망치를 빌려줄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아래는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우리의 슈퍼히어로들이 묠니르를 들어보려다가 체면 구기는 장면입니다. 그래도 캡틴 아메리카가 들어보려고 할 때는 약간 꿈쩍 해서 토르의 얼굴에 염려가 떠오르네요^^ 아래 '어벤져스2'에서의 토르의 묠니르 장면입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