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리우드 영화 뉴스

장난감 친구들이 돌아온다! 픽사 '토이 스토리 4' 제작 확정 및 개봉일 발표

픽사의 장난감 친구들이 드디어 네 번째 모험을 시작합니다. 2014년 11월 6일 디즈니 CEO 밥 아이거는 '토이 스토리 4 제작을 공식 발표하며, 2017년 6월 16일을 개봉일로 확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토이 스토리'의 네 번째 이야기는 '토이 스토리' 시리즈 1편과 2편을 연출한 존 라세터가 총괄 연출을 맡을 것으로 발표되었으며, 오리지널 보이스 액터인 우디와 버즈 라이트의 톰 행크스, 팀 알렌도 장난감들의 네 번째 여행에 합류가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 픽사 토이스토리 4 제작 확정 발표

 

그외 각본에는 '월-E'의 연출을 맡은 앤드류 스탠튼과 '몬스터 주식회사'의 피트 닥터 등이 합류가 확정됐고, '라따뚜이'의 게린 서스맨이 프로듀서로 합류하며, 그 어떤 '토이 스토리' 그 어떤 픽사/디즈니의 작품보다도 화려한 제작 면모를 예고하고 있다고 합니다.

 

'토이 스토리'야 뭐 말할 필요도 없이 픽사 애니메이션의 상징과도 같은 작품으로, 1995년 개봉한 1편의 성공이 3D 애니메이션의 전성기를 이끌었으며, 세 편의 시리즈가  전 세계 흥행수익 19억 달러를 돌파하는 성과를 남긴 바 있는데, 이번에 제작 발표가 난 '토이 스토리 4'로 30억 달러 흥행수익을 돌파하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토이스토리 1

 

▲ 토이스토리 2

 

▲ 토이스토리 3

 

아래 하트를 눌러 주세요

유용한 정보, 좋은 글을 쓰는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