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의 흥행이 대단할 것이라고는 예상은 했지만 이정도까지일 줄은 미처 몰랐습니다. '어벤져스 2'도 넘지 못했던 '어벤져스 1'의 개봉 첫주 북미 오프닝 역대 흥행기록을 갈아치웠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는 개봉 첫 주 성적이 가장 중요하며, 북미 흥행은 전세계 흥행의 바로미터가 되는 것이므로 최근 들어 급부상한 중국 시장과 함께 할리우드가 가장 신경을 쓰는 시장입니다.
<쥬라기 월드 개봉 첫주 북미 흥행 기록 갈아치워>
바로 그 개봉 첫 주 북미 오프닝 시장에서의 역대 1위는 '어벤져스'였고, 2위는 '어벤져스 2: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었는데, 이번 '쥬라기 월드'가 5,720만 달러를 벌어들이며 '어벤져스'의 기록을 넘어선 것입니다.
또한 '쥬라기 월드'는 북미를 제외한 해외 개봉 첫주 성적에서도 기존 1위였던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를 넘어서며 1위를 기록했고, 북미와 해외를 합산한 월드와이트 개봉 첫주 성적에서도 역시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를 넘어서며 1위를 기록 모두 3관왕이 되었습니다.
이에 마블의 CEO인 케빈 파이기는 마블의 '어벤져스' 시리즈 두 편의 개봉 첫 주 북미 오프닝 역대 기록을 깨어버린 '쥬라기 월드'에 시샘을 가득 담은 아트워크를 공개하며 축하를 했습니다.
아래 이번에 공개된 마블의 쥬라기 월드 흥행 축하 아트워크입니다. 그런데 또한 크리스 프랫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일원이기도 하잖아요.
아래서 스타로드가 저기 공룡 등에 타고 뭐하고 있냐는 듯 어리둥절해 하는 어벤져스 일원의 뒷모습이 너무 재밌네요^^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