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의 2015년 가을 시즌 최대 기대작 중의 한 편인 '슈퍼걸'과 CW 채널의 인기 미드 '플래시', '애로우'와의 크로스오버 에피소드가 다소 시간이 걸릴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잘 알려졌다시피, CBS의 '슈퍼걸'의 총괄 제작자는 CW 채널에서 '애로우'에 이어 '플래시'까지 슈퍼 히어로 드라마 전성시대를 이끌고 있는 그렉 버랜티입니다. CBS에서 그렉 버랜티의 '슈퍼걸' 제작 소식이 확정됐을 때, '슈퍼걸'과 '애로우', '플래시'와의 크로스오버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는 당연한 것이었고, 그렉 버랜티 역시 가능성을 열어두었습니다.
▲ 슈퍼걸, 애로우, 플래시 크로스오버 시간이 좀 걸릴 것으로 추정!
그러나 CBS의 '슈퍼걸'과 CW 채널의 '애로우' '플래시' 크로스오버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는 당분간은 접어두어야 할 듯 합니다. 적어도 2015년 가을에서 2016년 5월까지의 2015-2016년 시즌에는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초반부터 크로스오버 에피소드로 시선을 확 잡아끌기를 원하는 팬들의 입장과는 달리, CBS 회장인 니나 테슬러는 '슈퍼걸'이 당분간은 자신만의 독자적인 입지를 다져가는 방식을 추구할 것으로 보입니다. (네트워킹 파워 1위의 CBS가 굳이 메이저 5위 방송국 CW 채널과 크로스오버 전략을 빠르게 구사할 필요는 없어 보이긴 하죠!)
그러나 CBS의 '슈퍼걸'과 CW 채널의 '애로우' '플래시'가 같은 총괄 제작자 아래 놓여있다는 사실 이외에도, 이 모든 슈퍼 히어로들은 DC의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함께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슈퍼걸'과 '애로우' '플리시'의 크로스오버 에피소드는 현실화가 될 것입니다. 다만 시기가 언제인가의 문제일 뿐입니다. (개인적으로 '슈퍼걸'의 2시즌 윈터 피날레나 시즌 피날게 정도가 되지 않을까 추정합니다!)
슈퍼걸과 애로우, 플래시 크로스오버 강력 희망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