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0일에 개봉하는 '판타스틱 4'의 캐릭터별 포스터가 발표되었습니다. 리부트되는 '판타스틱 4'는 마블이 처음 참여하는 '엑스맨' 같은 그룹 히어로 무비입니다. 포스터가 나온 김에 각 캐릭터와 배우들을 한번 살펴볼까요?
미스터 판타스틱을 맡은 마일즈 텔러입니다. 원래 판타스틱 4의 일원 네 명은 닥터 둠이 보내준 우주 여행에 나섰다가 방사능에 노출되어 능력을 얻게 되는데요. 미스터 판타스틱의 능력은 몸을 고무줄처럼 늘렸다 줄였다 하는 것입니다.
<미스터 판타스틱 마일즈 텔러>
넷플릭스 '하우스 오브 카드'에서 야심차고 독기 넘치는 연기를 야무지게 해냈던 케이트 마라가 맡은 역은 수 스톰입니다.
투명인간이 될 수 있고, 보호막을 치는 능력이 있습니다. '하우스 오브 카드'에서 연기를 워낙 잘한 탓에 밉상 이미지가 없지 않고 원작에 비해 나이도 좀 있는데 어떤 식으로 그려질지 궁금합니다.
<수 스톰 케이트 마라>
불타오르는 몸으로 공중을 날아다니는 휴먼 토치 역은 미드 '프라이데이 나잇 라이츠'에서 인상을 남기고 영화 '크로니클'에서 초능력 연기를 펼쳤던 마이클 B. 조던입니다.
'판타스틱 4' 2005년 판에서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가 맡았던 역이죠. 크리스 에반스가 너무 커져서 이제는 리부트가 아니어도 다른 배우가 필요했던 셈인데, 인종차별 논란을 딛고 마이클 B. 조던이 어떻게 연기를 해낼지 기대됩니다.
<휴먼 토치, 마이클 B. 조던>
더 띵. 더 씽. 뭐라고 해야 할지; 이 역할은 '빌리 엘리엇'과 '설국열차'로 우리 눈에 익은 제이미 벨이 연기합니다. 돌덩이보다 더 단단해지는 몸을 가진 괴력의 소유자입니다.
이 포스터만 변하기 배우 얼굴 없이 변해버린 능력자 모습이 들어 있네요. 2005년 판에서는 '분노의 대머리 경찰' 마이클 치클리스가 같은 역을 연기했었죠.
<더 띵, 더 씽, 제이미 벨>
마블 최초의 슈퍼 히어로팀으로서 디즈니가 아닌 20세기 폭스가 야심차게 준비하는 리부트 '판타스틱 4'인데요, 히어로로서의 고뇌를 어떻게 풀어낼지 기대가 되네요. '판타스틱4'는 2015년 8월 20일 개봉합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