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일 지나긴 했지만 '워킹데드' 시즌5를 며칠 다소 좀 뒤늦게 본 터라, 예고편 및 프로모션 동영상에 관한 포스팅이 다소 뒷북입니다.
정말 이번 '워킹데드' 시즌5는 시즌 프리미어 에피소드가 시청률 초대박을 기록했대서 어느 정도 재미와 스릴을 예상은 했지만 이정도까지일줄은 진짜 예상 못 했습니다. 한 마디로 '워킹데드' 사상 최고의 재미입니다.
▲ 역대 최고의 스릴, 워킹데드 시즌5
'워킹데드' 시즌5의 1화 프리미어 에피소드가 터미너스에 붙잡힌 릭 일행이 '디 아더스'(뭐라고 부를 말이 딱히 없어 '로스트'의 바로 그 이방인 패거리들의 명칭을 본따서 ㅋㅋ)와 좀비떼들의 습격으로부터 탈출하는 장면이 주였다면, '워킹데드' 시즌5의 2화는 워싱턴을 향해 가던 중 임시 거처로 마련된 성당에서의 휴지기와 인근 동네 마트에서의 식료품을 마련하기 위한 사투가 그려졌습니다.
'워킹데드' 시즌5의 3화는 미국 시간으로 10월 26일 일요일에 AMC에서 방영이 되고, 우리나라 폭스 채널에서는 익일 10월 27일에 방영이 될 것으로 예고된 바 있으며, '워킹데드' 시즌5의 3화 제목은 '네 개의 벽과 하나의 지붕 (Four walls and a roof)'입니다.
▲ 워킹데드 시즌5 밥의 운명은 어찌 될 것인가?
얼마전 방영된 '워킹데드' 시즌5의 2화에서 터미너스에서 릭 일행을 살육하려 들었던 '디 아더스'들의 살육 의도가 식인을 통한 식량 조달이었음이 들어났는데, '워킹데드' 시즌5의 3화에서는, 2화 마지막 장면에서 그들에게 붙잡힌 밥의 구출을 위한 싸움이 그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미 많은 '워킹데드' 팬들이 우려하며 예상하고 있듯, 밥이 2화 마지막 장면에서 흐느끼며 울었던 이유가 바로, 직전 식품 창고에 들어가 물속에서 워커들과 싸움을 할 때 워커에게 물렸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예상이 들어맞는다면, 아마도 시즌5의 첫 번째 프로타고니스트 인간 희생자는 밥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미 물려서 변해갈 운명이기 때문에, 릭 일행이 밥을 무사히 구해낸다고 해도 밥은 비극적인 죽음을 맞이하지 않을까 싶네요.
아래 '워킹데드' 시즌5의 3화 '네 개의 벽과 하나의 지붕 (Four walls and a roof)' 스닉픽 예고편 두 편과, 하나의 프로모션 영상 감상하세요. 정말 최고의 시즌이 아닌가 싶네요.
워킹데드 시즌5 3화 스닉픽 예고편 #01
워킹데드 시즌5 3화 스닉픽 예고편 #02
워킹데드 시즌5 3화 프로모션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