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 뉴스

CBS와 UCLA 시트콤 '빅뱅 이론' 장학재단 만든다! 척 로리 재단 포함, 자니 갈렉키, 짐 파슨스, 켈리 쿠오코, 사이먼 헬버그, 쿠날 나이어, 마임 비아릭, 멜리사 로치 등 주연 배우 전원 참여 확정!

'빅뱅 이론'이 장학재단을 만듭니다. UCLA와 '빅뱅 이론'의 제작자 척 로리 재단이 힘을 합쳐 '빅뱅 이론'이라는 이름으로 만드는 재단입니다.

 

빅뱅 이론 장학재단은 UCLA의 과학과 테크놀로지, 엔지니어링, 수학을 공부하는 학부생들을 수혜자로 삼아 활동하게 됩니다.

 

▲ CBS와 UCLA '빅뱅이론' 장학재단 만든다!

 

빅뱅 이론 장학재단에는 척 로리 재단만 참여하는 게 아니라고 합니다. 자니 갈렉키, 짐 파슨스, 켈리 쿠오코, 사이먼 헬버그, 쿠날 나이어, 마임 비아릭, 멜리사 로치 등 주연 배우 전원이 이 좋은 일에 참여한다네요.

 

이미 4백만 달러가 넘는 기금이 모여 20명의 학생에게 1년치 장학금을 지급한다고 하고, 해가 지날 때마다 수혜자를 다섯 명씩 늘려가는 것으로 빅뱅 이론 재단이 운영됩니다.

 

관련글 | 빅뱅이론 3개 시즌 한꺼번에 연장 계약 달성, '더 밀러스, 스토커, 배틀 크릭 캔슬! 2015년 CBS 미드 성적표

 

과학자들을 주인공으로 한 미국 최고의 인기 시트콤 '빅뱅 이론'이 전해 주는 훈훈한 감동이네요. '빅뱅 이론'은 시즌8까지 하고도 식지 않는 인기에 이미 시즌??까지 리뉴얼을 한 상태죠.

 

빅뱅이론 장학재단 우리나라도 배워야 할 모범이라고 생각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