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최대 영화 티켓 판매 사이트중의 하나인 판당고에서 2015년 최고 기대작 톱5 영화 리스트를 발표했습니다. 다섯 편 중에 무려 네 편이 히어로, 사이파이, 판타지 블록버스터 영화여서 내년 할리우드 영화 판도가 어떻게 진행될지 충분히 예상이 되는 결과로 보입니다. 아래 리스트 순위입니다.
1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판당고가 발표하나 2015년 최고 기대작 1위는 '스타워즈' 시리즈의 일곱번째 작품인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입니다. 요즘 가장 핫한 블록버스터 감독으로 손꼽히는 J.J. 에이브람스가 메가폰을 잡은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는 얼마전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자 마자 무려 1000만 회가 넘는 동영상 재생 횟수를 기록하며 후끈 달아오른 팬심을 자극하기도 했는데, 거대한 비행선, 업그레이된 광선검, 스톰 트루퍼 등의 실물 영상을 선보이며 역시 명불허전 스타워즈 최신판임을 증명했습니다. 북미 기준 2015년 12월 18일 개봉 예정입니다.
2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2015년 최고 기대작 2위 역시 당연합니다. 우리나라 기준으로 치면 어떻게 보면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보다도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영예의 2위는 '어벤져스 2',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차지했습니다. 토르, 아이언맨, 헐크, 호크아이, 블랙 위도우 등의 기존 캐릭터에 예상을 깨고 로키 역의 톰 히들스턴까지 상당한 분량으로 합류할 것이 공개되며 잔뜩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2015년 4월 개봉 예정입니다.
3 헝거게임: 모킹 제이 2부
3위는 '헝거게임' 3부작의 대단원의 마지막을 장식할 최종편 '헝거게임: 모킹제이 2부'입니다. 국내에서는 흥행성이나 화제성이 다소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긴 하지만, 그러나 원작 소설의 인기와 '헝거게임' 시리즈 팬들의 지지를 받아 3위를 기록하는 것 역시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시리즈 1, 2편에서는 판엠 정부가 조성한 세트장이 배경이었다면, 이제 무대는 판엠 13 구역 전부가 되었는데, 그 마지막의 혁명의 불꽃이 어떻게 전파될지 너무 궁금하네요.
4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다소 이질적인 순위 같지만,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원작이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에 올랐던 만큼 특히 여성 독자들의 기대가 그만큼 크다는 방증이 아닐까 싶네요. 원작이 ‘여성용 포르노’라는 별칭을 가진 만큼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에 어떤 장면이 등장할지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하는데, 여성 감독 샘 테일러 존슨이 메가폰을 잡아 여성 독자들을 적극 공략할 것으로 보입니다. 2015년 밸런타인데이 미국 개봉을 앞두고 있고, 한국에서는 2015년 3월 개봉 예정입니다.
5 쥬라기 월드
일명 '쥬라기 공원4'로 알려진 스티븐 스필버그의 돌아온 공룡 이야기 '쥬라기 월드'가 마지막으로 5위를 차지했습니다. 지금으로부터 약 20여년 전 전세계를 공룡 신드롬으로 강타했던 '쥬라기 공원' 시리즈 의 네 번째 작품인 '쥬라기 월드'는 2015년 6월 국내 개봉 예정인데, 스토리에서부터 스케일, 특수효과까지 모두 진일보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며 벌써부터 엄청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작품입니다.
최근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통해 블록버스터 배우로 거듭난 배우인 크리스 프랫이 유전자 조작으로 태어난 고도의 지능을 가진 공룡과의 일대 혈전을 예고하고 있는데, 예고편에서 공개된대로 육상 공룡 뿐 아니라 사상 가장 거대하고 악랄한 공룡으로 알려진 해양 파충류 거대 공룡이 상어를 무슨 고등어 먹는 백상어처럼 한 입에 집어먹는 장면은 보기만 해도 섬찟한 전율을 안겨주기도 했습니다.
아래 ♡하트를 눌러 주세요 유용한 정보, 좋은 글을 쓰는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