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리우드 영화 뉴스

마블 75주년 다큐멘터리 제작된다! 창립자 스탠 리, 마블 다큐 '펄프에서 팝까지' 진행하는 에밀리 반캠프

마블 엔터테인먼트가 창립 75주년을 앞두고 공중파 채널 ABC와 손을 잡고 성대한 생일파티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MArvel 75 Years 75년: From Pulp to Pop!'라는 제목의 다큐멘터리로, '에밀리 반캠프 단독으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마블 창립자 스탠 리. 1922년생이니 마블 코믹스를 만 열일곱 살이 채 되기 전에 창립했네요. 


에밀리 반캠프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저'에서 케이트/에이전트 13/샤론 카터로 출연했었죠. 에밀리 반캠프가 출연한 '브라더스 앤 시스터즈'와 '리벤지'도 ABC에서 방영되었으니, ABC와 인연이 깊은 셈이죠.


'마블 75년: 펄프에서 팝까지!'의 캐스팅 뉴스 외에도 프로그램의 포스터도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이 한 시간짜리 다큐멘터리는 1939년에 창립한 마블이 지나온 지난 75년을 돌아보고 아직 명단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독점 인터뷰도 진행합니다.


미드 조연에서부터 마블 무비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저', 마블 창립 다큐멘터리 진행까지,

차곡차곡 에밀리 반캠프




또 마블 스튜디오의 영화나 캐스팅 소식, 이미 진행중인 영화 프로젝트를 살짝 엿볼 수 있는 기회도 될 듯합니다. 


마블 스튜디오는 현재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앤트맨' '닥터 스트레인지' '캡틴 아메리카 3' '어벤져스 2: 에이지 오브 울트론' 등 다수의 작품을 제작 중이거나 제작을 앞두고 있는데요.


그밖에 어떤 다른 프로젝트 소식이 다큐멘터리에서 소개될지 기대가 되네요. 방송은 미국 현지 시간으로 11월 4일 오후 9시입니다.

 

코믹스로 창립하여 75주년, 마블의 리즈 시절을 바로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