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리우드 영화 뉴스

캡틴 아메리카 3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합류 확정! 캡틴 아메리카3는 마블의 시빌워를 다룰 예정!

'캡틴 아메리카 3'의 내용과 구성에 대한 아웃라인이 점점 밝혀지고 있습니다. 적어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아이언맨이 '캡틴 아메리카 3'에 합류하는 것은 확실시 됐으며, 중요한 것은 분량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콜리더와의 인터뷰에서, '캡틴 아메리카3'에 합류가 결정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캡틴 아메리카3'는 지금껏 그 어떤 마블 영화보다도 거대한 스토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으며, 또한 '아이언맨4' 계약 역시 마블과 계약 단계까지 이르렀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 캡틴 아메리카 3의 주요 스토리는 시빌워가 될 것!

 

근데 이번 로다주의 인터뷰에서 더욱 관심을 끄는 점은, 로다주가 거대한 스토리가 될 것이라고 호언장담한 '캡틴 아메리카 3'의 스토리 라인이 바로 '시빌 워'가 될 것으로 보인다는 것입니다.

 

시빌 워는 마블 코믹스 원작에서 가장 큰 빅 이벤트 중의 하나인데, 미국 정부에서 국가 안보를 위해 히어로들의 권리를 제한하려고 하자, 이에 아이언맨/토니 스타크를 중심으로 하는 히어로 라인이 정부 대책에 호응을 하게 되고, 캡틴 아메리카를 중심으로 하는 히어로들이 개인의 권리를 중요시하며 그에 맞선다는 내용입니다.

 

캡틴 아메리카 3는 안소니 루소, 조 루소 형제가 전작에 이어 메가폰을 잡아 2016년 개봉 예정인데, 로다주의 분량이 어느 정도가 되느냐에 따라 시빌워의 내용의 무게가 바뀔 것으로 보이는데, 시빌워가 어떻게 전개되느냐에 따라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역시 큰 변동이 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