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개봉까지는 2년 남짓한 시간이 남아 있지만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에 대한 인기는 특유의 마블 매니아층을 중심으로 여전합니다. 마블이 우주 공략을 위한 페이즈 3 단계를 착착 밟아나가는 가운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의 연출을 맡은 제임스 건 감독이 새로운 캐릭터와 새로운 빌런들에 대해 밝혔습니다.
제임스 건 감독은 소셜 미디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입장인데, 지난 주에 있었던 페리스코프 앱을 이용한 라이브 스트리밍 문답시간을 통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에 새로운 가디언이 합류한다고 공식 확인을 시켜줬습니다.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에 새로운 여성 가디언 합류한다!
아직까지는 새로운 가디언에 대한 디테일이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그러나 제임스 건 감독이 과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에서는 최소 두 명의 여성 가디언이 등장할 것이라고 말한 것과 연관시켜보면, 새롭게 팀에 합류할 가디언은 조 샐다나가 분한 가모라 말고 또 다른 여성 멤버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는 2016년 2월 미국 애틀란타 파인우드 스튜디오에서 촬영이 시작되며, 전편에 출연한 크리스 프랫, 조이 샐다나, 데이브 바티스타, 빈 디젤, 브래들리 쿠퍼, 마이클 루커 등은 2편에도 그대로 출연할 예정이며, 그 외 새로운 가디언과 새로운 빌런들로 채워진 기존 1편보다 상당히 많은 캐릭터들의 향연이 될 것이라고 하네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1편은 북미 시장에서 3억3,300만 달러를 벌어들여 2014년 최고 수입을 올린 영화로 기록됐으나, 다소 생소한 마블 라인업으로 국내에선 131만 명을 모으는데 그쳤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개봉일은 2017년 5월 5일 어린이날입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너무 기대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