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C의 '히어로즈 리본' 프로젝트에 또 한 명의 올드 스쿨 멤버가 참여합니다. 바로 맷 파크먼 형사 역의 그렉 그룬버그입니다.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보도에 따르면, 과거 '히어로즈'에서 텔레파시 능력을 보유한 형사 맷 파크먼 역을 맡았던 배우 그렉 그룬버그가 '히어로즈 리본'에 출연이 확정되었는데, 현재로서는 카메오보다는 비중이 높지만 조연급은 아닌 찬조 출연으로 분류되는 바 최소 1개 에피소드 이상에 출연을 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 '히어로즈' 맷 파크먼 형사 '히어로즈 리본' 합류 확정!
이로써 현재까지 '히어로즈 리본' 프로젝트에 합류가 확정된 멤버는 올드 스쿨 멤버로는 노아 베넷 역의 잭 콜맨, 하이탄 역의 지미 장 루이스, 히로 나카무라 역의 마시 오카가 있고, 새롭게 추가되는 능력자 멤버로는 제커리 레비, 키키 스케자네, 로비 케이 등이 있습니다.
잭 콜맨이나 지미 장 루이스는 13개 에피소드 모두 출연이 확정되었지만, 히로 나카무라 역의 배우 마시 오카는 전체 출연의 주연인지 게스트 스타인지 아직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관련글 | 흥하거나 망하거나, 미드 메이저 5대 방송국 2015년 성적표
여기에 진짜 재커리 퀸토만 들어와도 무게감이 확 살아날 것 같은데, 어쨌든 NBC로서는 목요일 밤 프라임타임을 되찾기 위해 큰 베팅을 한 셈인데, '그레이스 아나토미', '빅뱅 이론' 등과 맞서 '히어로즈 리본'이 얼마나 선방을 하게 될지 기대가 큽니다.
히어로즈 리본 정말 기대되는 미드입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