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 미드의 하나로 꼽히는 '와이어'의 크리에이터 데이빗 사이먼이 HBO에서 미니시리즈를 만듭니다. '쇼 미 어 히어로'라는 제목의 1960년대를 배경으로 한 시대극입니다.
장소는 뉴욕 용커스 시를 배경으로 하는데, 당시 거의 백인들만 거주하는 지역에 저소득층 주거단지를 건설하라는 연방법원의 지시를 받고 분투하는 한 젊은 시장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 오스카 아이삭 HBO '쇼 미 어 히어로' 주연 발탁!
법원의 결정에 직면해 도덕적인 딜레마와 정치적인 딜레마에 빠지는 젊은 시장은 '스타워즈' 8번째 에피소드와 '엑스맨: 아포칼립스'에서 주연을 꿰찬 오스카 아이작이 연기합니다.
코언 형제가 연출한 2013년작 '인사이드 르윈'에서 까칠한 듯 보이다가도 아련한 분위기에 다가서 보지만, 이내 거리를 두고 마는 위험한 남자 역할로 눈도장을 찍으며, 이후 '엑스 마키나', '모스트 바이어런트' 등의 영화로 인기를 얻는 배우입니다.
관련글 | 마틴 스콜세지와 믹 재거 HBO 로큰롤 드라마 프로젝트로 손 맞잡아! 사상 최고의 로큰롤 드라마 탄생하나?
'쇼 미 어 히어로'에는 오스카 아이삭 외에도 위노나 라이더, 캐서린 키너, 알프레드 몰리나 등이 출연하는 HBO의 '쇼 미어 히어로'는 미국 현지시간 8월 16일에 6부작으로 방영을 시작합니다.
오스카 아이삭 주연 '쇼 미 어 히어로' 기대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