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 뉴스

워킹데드 스핀오프 시리즈, 워킹데드 컴패니언 시리즈의 베일이 한꺼풀 한꺼풀 벗겨지다

AMC가 곧 죽어도 스핀오프가 아니라 '컴패니언 시리즈'라고 부르는 '워킹 데드'의 스핀오프 시리즈가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 가는가 싶습니다. 현재까지는 이 로버트 커크만의 새로운 좀비 아포칼립스에 대해서는 시간이나 장소적 배경만 알려져 있었는데요.


마침내 몇 가지 사항이 더 알려졌습니다. 워킹 데드 스핀오프 드라마는 두 가족을 중심에 두고 워킹 데드의 안드레아 같은 역할을 할 배우가 등장할 것이며, 워킹 데드의 워커 아포칼립스가 터지기 전이 시간적 배경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이 새로운 워킹 데드 스핀오프 미드에는 워킹 데드와 마찬가지로 로버트 커크먼이 제작자로 참여하고, 저 위대한 '썬즈 오브 아나키'의 데이브 에릭슨이 각본과 제작에 참여합니다. 


장소는 워킹 데드의 조지아 주가 아닌 건 확실해졌습니다. 하지만 때마다 워킹 데드의 캐릭터들과 크로스오버가 이루어질 것이라고 하네요. 시리즈 프리미어 방영은 2015년 예정입니다. (캐릭터가 겹치는 것 없을 줄 알았는데, 크로스오버는 정말 뜻밖의 최고의 소식이네요)


워킹데드 관련 사진 찾다 보니 재밌는 게 많네요. 짐 캐리 닮은 워커 좀비에서부터 심슨으로 간 워킹데드까지, 감상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심슨 버전은 언제 봐도 웃겨요


 

저도 같은 생각했어요 ㅋ


이 참에 워킹데드에 나온 좀비들 중 닮은꼴 스타를 찾아보면

재밌겠다 싶은데 다음 기회로 미룰게요~


이건 무슨 시추에이션일까요?

뭐 저라도 워킹 데드 제작진이나 스탭을

연인이나 배우자로 두고 있다면

빽을 이용해서 워커로 너무너무 출연해보고 싶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