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우'와 '플래시'를 뛰어넘는 CW 채널의 차기 화제작으로 이미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애로우' '플래시' 스핀오프 드라마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의 파이어스톰/로니 레이몬드 역은 누가 될까요?
잘 알려졌다시피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의 파이어스톰 역의 반쪽인 마틴 스테인 박사 역에는 '플래시'의 빅터 가버가 예정대로 캐스팅이 되었지만, 그러나 파이어스톰의 또 하나의 반쪽인 로니 레이몬드 역에는 예상과는 달리 로비 아멜의 캐스팅이 확정되지 안아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에서는 로니 레이몬드 역에 배역 교체에 있는 것은 아닌지 팬들이 궁금해했습니다.
▲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로니 레이몬드 역에 로비 아멜 출연 안 하나?
또한 팬들은 그럼 혹시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에서는 닥터 마틴 스테인 혼자서 파이어스톰을 하게 되는 것은 아닌지 의구심을 표출시키기도 했지만, 그러나 DC 엔터테인먼트와 빅터 가버와의 인터뷰에 따르면 그럴 일은 절대 없다고 합니다.
빅터 가버는 닥터 마틴 스테인이 혼자서 파이어스톰 역을 맡은 일은 극의 전개상 불가능한 설정이고, 당연히 로니 레이몬드가 또 다른 반쪽으로 파이어스톰을 완성할 것이라고 말했으니 쓸데없는 걱정은 없어도 좋을 것 같네요.
관련글 | 애로우/플래시 스핀오프 드라마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공식 타이틀 확정 및 첫번째 예고편 전격 공개!
그렇다면 로니 레이몬드 역에 로비 아멜은 왜 확정되지 안았냐구요? 그 걱정 역시 별다른 걱정이 안 될 것이, 이미 로비 아멜은 '플래시' 시즌2에 여러 에피소드에 출연이 확정되어 있는만큼, 아마도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에서도 로니 레이몬드 역으로 무난하게 출연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계약상으로 이유로 아직 확정이 안 된 것일 뿐이라 생각되네요.
레전도 오브 투모로우 정말 기대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