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 많고 논란도 들끓었던 벤 애플렉표 배트맨의 모습이 드디어 실사로 공개되었습니다. 최근 배트맨의 합류로 화제가 되었던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촬영장에서입니다.
그동안 벤 애플렉의 새로운 배트맨은 포스터나, 의상 스케치 등만 공개되었을뿐 실제 사진이 공개된 적은 없어서 새로운 배트맨에 대한 궁금증이 많았는데. 이번 사진 공개로 벤 애플렉표 배트맨에 대한 찬반 논란이 다시 불거질 것으로 보입니다.
▲ 벤 애플렉 실사 배트맨 '수어사이드 스쿼드' 촬영장서 실사 공개!
이번에 공개된 벤 애플렉표 배트맨은 오리지널 클래식 코믹스를 바탕으로 한 고전적인 모습으로 알려졌는데, 페이스 마스크, 가슴의 배트맨 로고, 그리고 팔과 혁대와 부츠만 검은색으로 되어 있고, 다른 부분은 모두 그레이톤으로 톤다운이 되어 있어 다크한 이미지가 강한 것으로 판단이 되고 있습니다.
벤 애플랙표 배트맨은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카메오보다는 비중이 많은 특별 출연으로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배트맨이 조커와 할리 퀸이 탄 자동차 지붕을 공격하는 장면으로 알려졌습니다.
관련글 | DC 수어사이드 스쿼드 자레드 레토에서부터 톰 하디, 윌 스미스까지 최강 스쿼드 캐스팅 발표!
아래 이번에 공개된 밴 애플렉표 배트맨 스틸 사진입니다. 새로운 배트맨도 신기하지만 조커와 할리 퀸 역할을 맡은 자레드 레토와 마고 로비의 활약도 기대되네요. 아래 관련 사진입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정말 기대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