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리우드 영화 뉴스

블랙 팬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어떤 위치에 서게 될까? 케빈 파이기 비브라늄을 두고 블랙 팬서와 어벤져스 본격 대립 시사!

채드윅 보스먼이 캐스팅된 블랙 팬서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크리스 에반스가 참여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3 발표까지 함께 하면서 MCU 데뷔를 기정사실화 했죠.

 

블랙 팬서가 내년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로 데뷔한다는 것은 알려졌는데, '시빌워'의 플롯에서 어떻게 활용이 될는지, 마블이 왜 그를 코믹스에서 데려오기로 결정했는지 이유는 알려진 바가 아직 없었습니다.

 

<블랙 팬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활용도는?>

 

마블 스튜디오 회장 케빈 파이기는 MCU에 제3자, 새로운 눈이 필요했다고 말합니다. 어벤져스에 소속되어 있지 않은 신선한 캐릭터가 필요한데 블랙 팬서가 적격이라고 판단한 거죠.

 

블랙 팬서가 된 티챌라는 바깥세상으로부터 홀로 떨어져 있던 와칸다의 지배자의 아들인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어벤져스 팀이 얻은 대규모의 비브라늄을 주 수출물로 삼고 있는 왕국입니다.

 

<블랙 팬서 비브라늄을 둘러싸고 어벤져스와 대립?>

 

영원히 숨겨져 있을 수만은 없는 와칸다가 어벤져스가 가져간 비브라늄에 대해 액션에 나서게 된다는 설정인 거죠.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에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데뷔하는 블랙 팬서는 2018년 7월에 솔로 무비로 돌아옵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