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 뉴스

동물이 인간들을 침공한다? 미국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 제임스 패터슨 원작의 '주 (Zoo)' CBS에서 미드 제작 확정!

범죄미스터리스릴러의 대가 제임스 패터슨의 소설 '동물원Zoo'이 CBS에서 미드로 제작되어 방영됩니다.

 

세상의 모든 동물들이 어느 날 갑자기 인류를 적으로 삼고 인간 사냥에 나선다는 설정입니다. 보통 양식과 거처만 있으면 인간을 공격하지 않는 욕심 없는 동물들이 어느 날 작당이라도 한 듯 인간들을 공격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 제임스 페터슨의 주(Zoo) CBS에서 미드 제작 확정!

 

날로 교활하고 조직적이며 흉포해져 가는 동물들의 공격 원인을 알아내고 문제를 해결하려고 애쓰는 주인공 동물학자 역에 '매드 맨'의 제임스 울크가 캐스팅되었습니다.

 

한 제작자는 시청자들이 이 드라마를 보고 자기가 키우는 슈나우저를 두려워하게 된다면 성공한 거라고 말했다는데요. CBS의 이 새로운 미드는 미국 현지 시간 2015년 6월 30일에 13개의 에피소드로 해서 첫 방영을 시작합니다. 

 

관련글 | CBS '슈퍼걸' 파일럿 에피소드 토렌트 유출! CBS 공식 입장은?

 

한편 원작자인 제임스 페터슨은 현재 미국에서 가장 많은 베스트셀러를 기록을 가지고 있는 작가 중의 한 명으로, '우먼스 머더 클럽' 시리즈를 포함 전 세계에서 1억 5천만 부 이상을 팔아 제낀 작가입니다. 

 

제임스 페터슨 원작 '주 (Zoo)' 기대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 주세요